Home 대표인사 하나님나라의 확장을 위해 동역하는 HTM 파트너 여러분!
하나님나라의 확장을 위해 동역하는 HTM 파트너 여러분!

하나님나라의 확장을 위해 동역하는 HTM 파트너 여러분!

248
0
대표인사 – 사랑하는 HTM 가족 여러분

2015_대표인사

손기철 대표


주님의 이름으로 평안을 위해 기도하며 새해 문안 인사드립니다.

지난 2015년에는 신대방동에 새롭게 자리 잡은 <헤븐리터치센터>에서 3기 사역의 원년을 여러분의 기도와 후원으로 아름답게 마무리하였으며, 이제 2016년 새해에 2년차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얼마나 감사하고 은혜로운지요! 더욱이 지난 12월에는 수고한 사역자들을 위해 익명으로 보내주신 정성어린 사랑의 선물들로 몸과 마음이 모두 풍요로운 한 달이었습니다.

 

김치, 떡, 빵, 드링크 등의 선물로 저희 사역자들은 하나님의 큰 사랑을 느끼고 격려를 받았습니다.
지면을 빌어 여러분들의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새해를 맞이하면서 한 해를 결산하고 2016년도에 하나님께서 이루실 일들을 기도하는 동안,
2년 전부터 하나님께서 마음에 부어주신 일들이 계속 저를 붙들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미디어를 통한 하나님나라의 복음 전파”입니다. 이 사역을 위해서 하나님께서는 지난 2015년 12월 15일에 HTM 홈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하게 해 주셨습니다.

 

많은 재정이 필요한 일이었지만 하나님께서 이 일에 동역할 전문가를 붙여 주시고 헌신하게 하셔서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새 홈페이지에 대해서는 이번 호 『킹덤빌더』 매거진 「HTM 특집」 섹션에 자세히 소개되어 있습니다. 성도들이라면 누구나 진리에 대한 갈급함을 느끼고 있고, 신앙생활과 관련된 다양한 사안들에 대한 올바른 답을 얻고 싶어 하며, 질병이나 고통 가운데 있을 때 하나님의 선하심을 맛보기를 원합니다. 저희 HTM은 이러한 일들에 대한 해답을 드리기 위해서 하나님께서 주신 비전을 이루고자 열심히 사역해 왔지만, 세상 속에서의 사역보다는 교회활동에 익숙한 신앙생활이나 율법적인 신앙생활, 성령사역에 대한 편견, 또는 교단별 차이 등으로 인해 HTM을 찾아오는 것이 그리 쉽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올해부터 새로운 홈페이지를 통해서 다양한 방법으로 하나님나라의 복음을 전파하고 새로운 사고방식과 성령충만한 자녀의 삶에 대한 소식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홈페이지의 모든 내용은 PC에서만 볼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모바일(핸드폰)에서도 동일하게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제는 지방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언제든지 HTM 사역을 보다 쉽고 빠르게 접하실 수 있게 됩니다. 새롭게 개편된 홈페이지에는 많은 분량의 자료들이 수록되는데, 특별히 그동안 일상에서 하나님나라의 삶을 살아가고자 하는 HTM 파트너분께만 보내드렸던 『킹덤빌더』 매거진을 이제는 홈페이지에서도 보실 수 있게 됩니다. 그리고 긴 설교 동영상을 핵심 주제별로 짧게 잘라 제공함으로써 누구든지 짧은 시간에 쉽게 핵심적인 하나님나라의 진리의 말씀을 들으실 수 있게 됩니다.

 

이제는 플랫폼이 구축되었기 때문에 2년 전부터 계획했던 10분 영상 『손기철 장로와 함께 하는 킹덤 라이프』도 조만간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입니다. 10분 영상은 7-8분 동안 제가 설교를 하고 2-3분 동안 같이 기도하는 동영상입니다. 이 동영상을 활용하면 누구든지 어디에서나 필요한 말씀을 찾아서 듣고 그 자리에서 모바일에 손을 얹고 저와 함께 기도할 수 있게 될 것이며 하나님의 놀라운 능력을 경험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또한 올해부터는 HTM의 각종 세미나도 점차적으로 온라인으로 개설할 예정이어서 앞으로는 직접 세미나에 참석하기 어려운 해외 동포 또는 목회자분들도 시간이나 거리에 제약을 받지 않고 언제든지 세미나에 등록해서 은혜를 누리실 수 있게 될 것입니다.

 

그동안 많은 교회에서 집회를 하면서 목회자 뒤에서 말없이 돕는 사모님들의 아픔이 참으로 크다는 것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올해부터 제 아내 윤현숙 목사가 진행하는 「사모를 위한 세미나」도 개설할 예정입니다. 내적치유, 중보기도 그리고 기도사역 등을 통하여 사모님을 세우고, 이분들을 통해 남편 목사님의 교회가 더욱 부흥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합니다.

 

잘 아시는 바와 같이 저는 작년 6월에 열렸던 “기독교학술원” 모임에 초청을 받았고, 모임에서 저와 HTM의 사역에 대해서 설명하고 평가를 받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발표자들뿐만 아니라 함께 한 많은 신학자들을 통하여 이 시대에 성령사역이 얼마나 귀중하고 필요한 것인지를 알게 되었을 뿐만 아니라, 동시에 균형 잡히고 올바른 성령사역이 얼마나 중요한지도 다시 한 번 확인하는 귀한 모임이었습니다.

 

그래서 올해부터는 HTM 주관으로 매년 “성령과 하나님나라”라는 주제로 심포지엄을 가짐으로써 한국교회와 목회자 그리고 성도님들을 섬김과 동시에, 저희 HTM도 도전받고 올바른 방향을 제시받고자 합니다. 올해 2016년 2월 20일(토)에 개최되는 제1회 “성령과 하나님나라” 심포지엄에서는 국내외 저명한 신학자와 목회자 그리고 성도 여러분들을 모시고 “성령과 성령사역”이라는 주제로 각자의 위치에서 의견을 제시함으로써, 그 결과를 토대로 목회와 성도의 신앙생활에 가이드라인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제1회 “성령과 하나님나라” 심포지엄은 파트너를 위한 심포지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여러분들이 심포지엄에 참석하심으로써 그간 킹덤빌더로서 하나님나라의 자녀의 삶을 추구해 왔던 삶이, 성경적으로 신학적으로 목회적으로 신앙적으로 얼마나 온전한 것인가를 확인하고 확립하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심포지엄이 끝난 후에는 바로 파트너 모임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함께 하나님을 높이며 기름부으심을 받고 준비된 선물도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안내 광고를 참조해 주십시오. 2016년 2월 20일(토)을 기억하셨다가 꼭 참석하셔서 그 날을 축제의 날로 만들어주시기를 소망합니다.

 

파트너 여러분!

 

올해도 신앙생활이나 종교활동이 아니라, 살아계신 하나님과 생명적으로 영적으로 현재적으로 교통하며 하루하루를 보냅시다. 주어진 나의 하루를 위해 하나님이 필요한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하루를 위해 우리가 존재하는 그런 삶을 살기를 원합니다. 언제 부르셔도 후회 없고 산소망이 넘치는 매일의 삶을 삽시다.
그날들로 올해를 채워나가기를 소망합니다.
2016년 새해에도 속사람이 날로 새로워지고, 진정한 자유를 점점 더 누리시고, 은혜에 강해지시기를 위해 간절히 기도드리며, 새해 인사 올립니다. 샬롬!

 

댓글을 남겨주세요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