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대표인사 사랑하는 헤븐리터치 파트너 여러분께(2013년 1월호)
사랑하는 헤븐리터치 파트너 여러분께(2013년 1월호)

사랑하는 헤븐리터치 파트너 여러분께(2013년 1월호)

380
0
대표인사 – 사랑하는 헤븐리터치 파트너 여러분께

2015_대표인사

손기철 대표


 

2013년 새해를 맞이하는 파트너 여러분을 축복하며 주님의 이름으로 감사드립니다.
2012년은 어렵고 힘든 한 해였지만 파트너 여러분들께서 HTM의 비전에 동참해 주시고 사역을 위해 물질로 후원해 주시고 기도해 주셔서 지속적으로 하나님나라의 복음을 전할 수 있었습니다. 놀라운 주의 사랑을 전하며, 주의 즐거움에 함께 참예할 수 있기를 기도드립니다. 지금 우리는 위기와 불확실성, 음란과 패역, 불안과 결핍이 가득한 세상에서 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우리의 초점이 예수 그리스도로부터 벗어나는 순간, 세상을 붙들고 있는 마귀의 세력이 우리의 마음을 사로잡게 되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이야말로 교회만 다니는 기독교 신자 와 하나님의 뜻을 이루고자 하는 하나님의 자녀는 분명히 다른 삶을 살게 되는 때인 것입니다. 더욱 이 하나님의 자녀에게는 하나님나라의 삶을 삶으로써 복음을 전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생각됩 니다. 왜냐하면 세상에 어두움이 짙으면 짙을수록 작은 빛이라도 더 빛나기 마련이기 때문입니다. 이제 우리는 마음을 새롭게 함으로 그리스도 안에 새로운 피조물로써 하나님나라의 실제적인 삶을 다른 사람에게 보여줄 때라고 생각됩니다. 마음을 새롭게 한다는 것은 새해에 결단하고 나의 마음을 고쳐먹는다는 뜻이 아니라 내 안에 계신 진리의 영이신 성령님에 의해서 내 마음이 변화된다는 뜻입 니다. 이것이 바로 육신을 좇지 않고 영을 따라 행하는 삶인 것입니다. 신앙은 균형이고 통합입니다.

말씀과 성령도 균형 잡히고 통합되어야 하는 것처럼, 영성과 삶도 균형 잡혀야 하고 하나로 통합되어야 합니다. 우리는 그 동안 진리를 추구하는데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였지만, 이제 는 그 진리를 실제 삶에 적용하 는 것을 배우고 보여 주어야 한 다고 생각합니다. 다시말해 말 씀을 깨닫는 것만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말씀을 통하여 말 씀이신 주님을 만나고 깨닫는 것만이 아니라 그 깨달음을 통 하여 말씀이 내 삶에 체험적으 로 경험되어져야 한다는 것입 니다.

저와 HTM에서는 이 일을 이루기 위해 오랫동안 고민해 왔 습니다. 그러던중 2013년부터 는 하나님의 자녀인 우리가“킹 덤 빌더”가 되어서 이 땅에 하 나님의 뜻을 이루며 사는 법을 함께 나누어야 한다는 도전을 받게 되었으며, 그 일을 파트너 와 함께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라는 감동을 받게 되었 습니다. HTM에서는 이 일을 위해서 지금까지『헤븐리터치』라는 이름으로 발행해 오던 소 식지를『킹덤 빌더』매거진으로 증보 개편하여 발행하기로 하 였습니다. 이 매거진은 킹덤 멘 탈리티(Kingdom mentality) 의 관점에서 복음의 진리를 삶 에 실제적으로 어떻게 적용할 수 있는가를 전달하기 위한 목 적으로 만들어지게 될 것입니 다. 한번 보고 버리는 것이 아 니라 늘 옆에 두고 문제의 답을 얻을 수 있고 다른 사람에게 전 해 주고 싶고, 그리고 기름부으 심이 임함으로 삶과 문화를 실 제적으로 변화시키는 매거진이 되도록 할 것입니다.

여기에 싣게 되는 모든 글들은 문화의 8대 영역(정부/정치, 교육, 가정, 종교, 비즈니스와 금융, 의학과 건강, 미디어와 엔터테인먼트)에 대하여 (1) 세 상적인 지식을 알리고, (2) 그 것에 관한 성경의 말씀에 대해 서 가르치며, (3) 킹덤 멘탈리 티의 관점에서 해석하여, (4) 말씀을 실제 삶에 어떻게 적용 하여야 하는가라는 관점에서 기술될 것입니다. 그리고 필요 하다면 HTM 이외의 기독교 관 련 단체의 글도 실을 예정입니다.
특별히『킹덤 빌더』매거진에 파트너 여러분의 동참을 소망 합니다. 1월호를 읽어 보시고 각 영역과 관련된 분야에 관련 된 정보가 있으시면 전해 주시 고, 주님을 나타낼 수 있는 간 증이나 의견이 있으시면 투고 해 주십시오.

저는 모든 파트너 분들이 이 매거진을 통하여 매일의 일상 적인 삶에서, 자신의 영역과 분 야에서, 가정, 교회, 직장에서 하나님나라의 법을 동일하게 적용할 수 있게 되시기를 위해 기도합니다. 2013년은 파트너 를“킹덤 빌더”로 세우는 해라 는 감동을 받게 됩니다. 킹덤 빌더는 자신의 삶이 아니라 그 리스도를 나타내는 삶을 사는 자입니다. 킹덤 빌더는 가정, 교회, 직장에서 의 삶의 가치가 동일한 자입니다. 킹덤 빌더는 모든 일에 감사할 줄 알고 다른 사람을 축복하는 자입니다. 킹덤 빌더는 전문적인 기술과 재 능뿐만 아니라 은사를 활용할 줄 아는 자입니다. 킹덤 빌더는 법적으로 이루어진 주의 말씀을 실제에 나타내는 삶 을 사는 자입니다.
HTM에서는 여러분을 위해서 지속적으로 기도하겠습니 다. 2013년 죽은 자들 가운데 서 일어나셔서 주의 말씀을 이 루시기를 축원합니다.

 

그러므로 이르시기를 잠자는 자여 깨어서 죽은 자들 가운데서 일어나라 그리스도께서 너에게 비추이시리라 하셨느니라 엡5:14
너희 안에서 행하시는 이는 하나님이시니 자기의 기쁘신 뜻을 위하여 너희에게 소원 을 두고 행하게 하시나니 빌2:13

 

댓글을 남겨주세요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