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대표인사 사랑하는 파트너 여러분!
사랑하는 파트너 여러분!

사랑하는 파트너 여러분!

401
0
대표인사 – 사랑하는 파트너 여러분!

2015_대표인사

손기철 대표


사랑하는 파트너 여러분!
주님의 말할 수 없는 평강과 사랑을 전하며, 문안 인사드립니다. 지금 우리는 이념적 갈등, 세대간 갈등, 빈부격차 갈등 등으로 인하여 대립과 반목, 그리고 비난, 거짓, 선동이 난무하는 시기를 겪고 있습니다. 과거에 경험해 보지 못한 파도를 간신히 넘으면 또 다른 파도가 덮쳐오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자녀인 우리는 지금 나라가 처한 상황을 보면서, 촛불이냐 태극기냐 나누어질 것이 아니라 하나님 편이 되어야 하고, 하나님께서 이 땅을 보시는 마음을 가져야 합니다. 지금의 시국과 상황에 대해서 정치가나 경제인들을 비난하기 전에, 우리 그리스도인들이 책임의식을 느껴야 합니다.

 

왜냐하면 이 나라와 민족을 영적으로 이끌어가는 우리가 잘못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그동안 하나님의 자녀가 아니라 신자로 살아왔습니다. 교회와 세상에서 이념, 세대, 빈부를 뛰어넘는 우리를 보여 주지 못하고, 우리도 유교적 집단이기주의에 사로잡혀 살아 왔습니다. 누구의 잘잘못을 따지기 전에 우리가 회개해야 하고 용서해야 하는데 그렇지 못했습니다.이제 모든 어두움이 빛 가운데 드러났지만, 다시 또 다른 어두움에 들어가지 않도록 기도해야 할 때입니다.

 

내 이름으로 일컫는 내 백성이 그들의 악한 길에서 떠나 스스로 낮추고 기도하여

내 얼굴을 찾으면 내가 하늘에서 듣고 그들의 죄를 사하고 그들의 땅을 고칠지라  대하 7:14

 

지금 이 시대에 다시 기도가 회복되어야 합니다. 그것은 바로 예수님께서 “너희는 이렇게 기도하라”는 기도입니다. 왜 이 주기도가 다시 회복되어야 하는지, 영적으로 새롭게 보기를 원합니다. 과거 우리는 영혼의 죄 사함 뿐만 아니라 육신의 질병과 가난에서 벗어나기 위해서 주의 말씀을 붙들고 믿음으로 주님 앞에 나와 부르짖어 기도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수많은 기적을 통해서 이 나라와 민족을 부흥시키셨고, 세계에서 우뚝 서게 했으며 모델이 되게 하셨습니다.

 

그러나 삶이 풍성해지자 우리는 하나님과 그의 나라와 의를 보지 못하고 우리 자신의 풍성함을 위해 기도했습니다. 그 결과 하나님의 백성들안에 기복신앙과 번영신앙이 자리 잡게 되었고, 기독교 내에 더러운 냄새가 나기 시작했습니다. 그 냄새는 교회 안 뿐만 아니라 밖으로까지 퍼져나가 세상으로부터 욕을 얻어 먹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주의 백성들이 더 이상 기도도 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왜냐하면 구하여도 더 이상 하나님께서 응답하시지 않기 때문입니다. 응답하시지 않는 이유는 정욕으로 쓰려고 구하고 있기 때문입니다(약4:2-3).

 

하나님의 자녀들이 기도하지 않자 이 나라 위에 어두움이 덮쳤고, 영적으로 깨어있지 못한 자들이 세상을 보지 못하고 자신들의 교회만을 보게 되었습니다. 그러자 마귀는 온 나라를 어두움으로 몰아가게 되고, 사회, 경제,정치, 문화 모든 면에 가라지를 뿌렸습니다. 그 결과가 지금 우리가 보고 있는 이 상황입니다.

 

지금의 시대를 돌아 볼 때 가장 시급한 것이 바로 새로운 기도 운동입니다. 이제는 더 이상 우리의 육신과 재물을 위해 기도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뜻을 이루는 기도가 시작되어야 합니다. 과거의 헝그리 정신과 같은 간절함이 회복되어야 합니다. 이제는 헐벗고 배고프기 때문이 아니라, 하나님의 뜻이 이 땅에 이루어지도록 기도해야 합니다. 기도만이 우리 민족과 이 나라를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세상을 변화시키는 가장 강력한 기도는 바로 주님께서 우리에게 가르쳐 주신 “너희는 이렇게 기도하라”라는 기도입니다. 그런데 안타깝게도 지금 주기도문은 교회 내에서 예전적으로 암송하는 주문이 되어 버렸습니다.

 

주기도문은 교회 안에서 뿐만 아니라 매일 영적 전쟁이 벌어지는 우리의 삶터와 일터에서 드려야 하는 기도입니다. 주기도문은 하나님에 대한 기도와 우리에 대한 기도로 나누어 생각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아버지께서 거룩히 여김을 받으시도록 하고, 우리 안에 임하신 하나님 나라에서 그분의 뜻을 이 땅에 이루도록 하기 위해서. 우리는 매일 일용할 양식을 먹어야 하며, 다른 사람을 용서하고 자신의 죄는 회개해야 하며, 늘 성령의 인도함을 받음으로 시험에 들지 말아야 하며,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더러운 마귀를 대적해야 합니다.

 

주기도는 하나님의 자녀만이 그 능력을 경험할 수 있는 기도입니다. 주기도는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성령님을 통하여 하나님 아버지와 교제하는 기도입니다. 주기도는 현재적 하나님나라에서 이 땅에 주의 뜻을 이루기 위해서 드리는 기도입니다. 주기도는 교회 안에서 뿐만 아니라 우리의 삶터와 일터를 바꾸는 강력한 기도입니다. 주기도는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사와 표적을 일으키는 기도입니다. 주기도는 이 땅에 사는 우리에게 예수님이 주신 최고의 공격, 보호, 방어 무기입니다.

 

사랑하는 파트너 여러분!
우리가 매일 주기도를 하지 않으면 사단에게 기도하게 됩니다. 이제 하나님의 자녀들은 이 나라와 민족을 위해서 다시 기도운동을 회복시켜야 합니다. 더 이상 결핍과 자신의 만족을 위해서가 아니라 이 땅에 주의 통치가 이루어지도록 다시 기도합시다.

 

홈페이지에 각자의 상황과 처지에 따라 주기도문에 기초하여 기도하는 법을 올려놓았습니다. 참고하셔서 예수님께서 “너희는 이렇게 기도하라”고 말씀하신 대로 각자의 기도를 합시다. 기도만이 자신과 세상을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