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대표인사 사랑하는 HTM 가족 여러분 (2015년 2월호)
사랑하는 HTM 가족 여러분 (2015년 2월호)

사랑하는 HTM 가족 여러분 (2015년 2월호)

209
0
대표인사 – 사랑하는 HTM 가족 여러분

2015_대표인사

손기철 대표


 

오는 2월 14일 마침내 <헤븐리터치센터>가 개원합니다!
3기 HTM 사역의 막이 올랐습니다!

그간 기도와 물질로 후원해 주신 파트너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같은 시대에 함께 하나님나라를 넓혀가는 킹덤빌더로 살아갈 수 있다는 것이 말할 수 없는 기쁨이고,
동역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영광이라고 생각합니다.

사랑하는 HTM 파트너 여러분! 여러분을 <헤븐리터치센터> 개원예배에 초청합니다!

모든 분들과 함께 새로운 시작을 감사드리며 주님께 예배드리기를 소망합니다.
오셔서 함께 주님을 높이고, HTM을 축복해 주시기를 진심으로 소망합니다.

 

지난 2008년 하나님께서 HTM을 허락하신 이후 어언 7년이 지났고, 이제 8년째로 접어들었습니다.
그동안 하나님께서 HTM을 통해서 행하신 일들을 생각해 보면 얼마나 감사하고 놀라운지 모르겠습니다.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전 세계를 다닐 때마다 저희 집회와 책 등을 통하여 기적을 경험하고
놀라운 삶의 변화를 체험한 한인들을 만나 볼 수 있었습니다.

 

특별히 저는 지난 12월 말에 러시아 집회를 위해 모스크바와 상트페테르부르크를 다녀왔습니다.
러시아의 뛰어난 문화와 예술성에 대해서는 익히 알고 있었지만, 실제로 보게 되니 러시아인들이 가지는 자부심을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집회 기간 중 시간을 내어 동방 정교회 몇 군데를 다녀 보았습니다. 그 곳을 보면서 저는 두 가지로 인하여 깊은 슬픔을 느꼈습니다.
첫 번째로 저를 슬프게 한 것은 교회 안의 장식과 벽화들이었습니다. 곳곳에 예수님 외에 수많은 성자들의 모습이 보였습니다.
오직 높임을 받으실 분은 한 분이신데, 너무나 많은 사람들이 높임을 받고 있었습니다.
또 저를 슬프게 한 것은 향을 피우고 절을 하고 그림 앞에 입을 맞추는 신자들의 모습이었습니다.
본질은 사라지고 형식만 남은 기복적 종교 활동의 진수를 보았습니다.
자신들이 이룩한 문화에 대한 자부심과 더불어 형식적 종교생활이 그들의 삶을 사로잡고 있는 듯 했습니다.
그것을 보고나니 왜 그들이 기독교를 이단시하는지 수긍이 갔습니다

 

그러나 그런 곳에서 한국인 선교사님이 러시아 목회자들과 연합하여 『생명의 삶』이라는 큐티 잡지와 책을 발간하여
러시아 전역에 보내는 것을 보며 말할 수 없는 깊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선교사님과 연합한 현지 목회자 교회에서 연합집회를 가지면서,
지난 2012년 중국 곤명에서 뵈었던 선교사님, 2014년 초 니카라과에서 뵈었던 선교사님을 다시 떠올리게 되었습니다.
현지 목회자들과 긴밀하게 연합하고 있는 선교사님들을 통해 복음을 전파하고 기적을 체험하는 집회를 열어 열방에
하나님나라를 전파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새삼 느끼게 되었습니다.
이번 여행에서 하나님나라의 복음을 열방에 전해야 한다는 더 큰 부담을 안고 돌아오게 되었고,
2015년에는 열방을 향해 나아가라는 하나님의 말씀을 더 구체적으로 깨닫게 되었습니다.

 

오는 2월 24일 화요일부터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새 장소에서 HTM의 <화요말씀치유집회>를 비롯한 다양한 사역들이 시작됩니다.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비전을 이루도록 HTM을 허락하셨습니다.
그 일을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기 위해 저는 매년 연말이면 이 시대에 HTM이라는 사역단체가 왜 필요한가에 대해서 자문해 봅니다.
3기 사역을 시작하게 되는 2015년에는 그 어느 때보다 더 진지하게 HTM의 필요성에 대해 생각해 보게 되었고,
그래서 만약 누군가가 ‘이미 수많은 교회가 있는데, 왜 당신은 HTM을 설립하여 주의 일을 행하십니까?’라고 묻는다면 이렇게 답하고 싶습니다.

 

이 시대에 HTM이 필요한 이유는

 

1) 삼위일체 하나님을 믿을 뿐만 아니라, 더 나아가 관계하는 신앙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2) 구원복음 뿐만 아니라, 더 나아가 하나님나라의 복음을 선포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3) 교회 내에서의 신앙생활 뿐만 아니라, 더 나아가 세상 속에서가정과 일터와 일상 삶에서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는
킹덤빌더의 삶을 보여 주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4) 말씀을 아는 것 뿐만 아니라, 더 나아가 하나님의 통치에 따른 말씀의 실체를 체험하도록 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사랑하는 파트너 여러분!

지난 7년간 우리가 함께 심은 씨와 그 열매를 보십시오.
함께 나누었던 말씀과 성령님의 능력이 풀어지는 사역을 통하여,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예수님을 생명적으로 만나게 되었는지를 생각해 보십시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의 사랑을 경험하게되었는지를 생각해 보십시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성령의 능력을 체험하게 되었는지를 생각해 보십시오.

 

구원적 측면에서, 관계적 측면에서, 그리고 실제적 삶의 변화 측면에서 참으로 놀라운 일들을 성령님의 은혜로 HTM이 행해 왔습니다.
HTM의 3기 사역이 시작되는 이 때,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헤븐리터치미니스트리>를 더욱 자랑스럽게 여겨주시기를 바라며,
또한 많은 사람들에게 이 사역의 중요성을 알려주시기를 바랍니다.

 

<헤븐리터치미니스트리(HTM)>는

 

1) 항간에 떠도는 소문과 달리 “신사도운동”과는 전혀 관계가 없는 선교단체입니다.
2) “치유사역”, “하나님나라의 복음 전파”, “교회를 통한 사회변혁”을 위해 주님께서 허락하신 선교단체입니다.
3) 후원내역을 매년 공개하여 재정을 투명하게 관리하는 선교단체입니다.
4) 사람을 높이거나 우상화하지 않으며, 하나님의 사랑의 영적공동체의 모델이 되는 것을 추구하는 선교단체입니다.
5) 한국교회의 발전과 하나님나라의 확장을 위해 필요한 건전한비판에는 늘 귀 기울이며 늘 새롭게 쓰임받고자 노력하는 선교단체입니다.
6) 교단과 교파를 초월하여 국내의 성도와 교회를 섬기는 선교단체입니다.
7) 국내외 선교사 및 목회자와 연합하여 열방에 하나님나라의 복음을 전파하기 위해 헌신하는 선교단체입니다.

 

<헤븐리터치센터>는

 

1) 이미 이 땅에 도래한 하나님나라와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을선포하므로서,
말씀과 성령의 권능이 풀어지는 ‘말씀치유사역’을 행하는 곳이며, 몸과 마음의 치유와 회복을 위해 <힐링룸>을 운영하는 곳이며,
킹덤빌더를 세우기 위한 각종 훈련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곳입니다.
2) 교단과 교파를 초월하여 모든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는 도시안의 베델의 집, 피정(retreat) 센터이며,
이곳을 방문하는 성도들이 하나님을 경험하고 새로운 비전을 받는 곳입니다.
3) 만민이 기도하는 집일뿐만 아니라, 성도들과 가난한 자들을 온전히 섬기는 곳입니다.

 

여러분께서 기도해 주시고 후원해 주시는 HTM은 오직 주님만을 높이며 주의 비전을 이루는데 끝까지 충성하겠습니다.
<헤븐리터치센터> 개원예배는 2월 14일(토) 오후 2시에 시작됩니다. 모든 파트너 여러분들과 함께 하기를 원합니다.
2월 11일(월)까지 HTM 사무국으로 참석여부를 알려주시면 좌석과 선물준비에 큰 도움이 되겠습니다.
감사드리며,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주님 만세!